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

2020. 6. 16. 00:22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



혼란과 절박함이 스트레스의 두 가지 주요 요소다.


스트레스는 마비된 기분을 느끼게 하고 침대 밑에 숨어버리고 싶은 효과가 있다.


결코 두려워하지 말고,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다.


여기 여러분이 짧은 시간 안에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이 있다.




내일을 미리 준비해라, 그러면 너는 평소보다 훨씬 덜 스트레스를 받으며 아침에 일어날 것이다.


하루의 경과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작은 집안일과 책임들은 큰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쓰레기를 버리거나 내일 점심은 싸서 아침에 시간을 절약해라.




다음 번에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침착한 모습을 상상해야 한다.


뜨거운 목욕을 하거나 당신이 즐기는 활동을 하는 모습을 상상해보라.


대안으로, 눈을 감고 해변이나 들판과 같이 여러분을 가장 편안하게 해주는 곳에서 여러분 자신을 상상해보라.


주변의 고요함에 집중하라.




건강 문제와 불필요한 스트레스와 걱정을 모두 피하기 위해 예방적 치료를 위해 정기적으로 의사를 방문하십시오.


여러분의 건강에 대한 질문들이 여러분을 스트레스를 줄 뿐만 아니라, 예방적인 건강 대책에 참여하지 않는 것은 장기적으로 정말로 여러분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건강 검진 약속을 하고 지켜라, 검진을 하고 여러분의 몸에 건강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에서 여러분이 갖게 될 편안한 마음의 틀을 즐겨라.




스트레스는 일부 사람들에게 불법 물질을 사용하거나 술을 너무 많이 마시게 할 수 있다.


이 방법들은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일시적 안도감을 제공할 뿐이다.


술이 포함된 약은 해결책이 아니다.


잘못된 것을 고치기는커녕, 마약과 알코올은 당신의 기존 문제에 또 다른 복잡성을 가중시킬 뿐이다.




해롭지 않아 보이는 활동은 때때로 스트레스를 유발하거나 증가시킬 수 있다.


비디오 게임처럼 몇 시간씩 몇 시간 동안 여러분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은 여러분이 몸에 필요한 적절한 음식을 주거나 잠을 자는 데 집중하지 못하게 되기 때문에 실제로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잠을 못 자거나 건강한 음식을 먹기 위해 시간을 들이지 않을 수도 있다.




정원 가꾸기, 즉 흙 속을 헤집고 다니는 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기 위한 훌륭한 신체 활동이다.


주택 소유자들은 넓은 정원을 만들 수도 있고, 작은 정원을 만들 수도 있고 심지어 몇 채를 가질 수도 있다.




스트레스를 어떻게 다루는지 살펴봐라.


그러면 당신은 그것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할 수 있다.


몇 주 동안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추적하십시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지켜보고 당신의 반응이 생산적이고 건강한지 살펴라.


만약 당신이 적절하게 대응하지 않는다고 결정한다면, 이제 인생의 스트레스에 대처할 새로운 방법을 개발해야 할 때다.




정말 신뢰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줄이기에 충분할 때가 있다.


당신의 시스템에서 물건을 분출하고 꺼내면 당신의 기분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


대면이든 전화든 대화가 중심이 되는지, 그리고 당신의 모든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더 잘 통제하려면, 행동하기 전에 숨을 쉬어라.


그 상황에 다시 관여하기 전에, 10까지 세는 심호흡을 좀 해.


이 심호흡 기술은 당신이 가장 논리적인 행동방식에 주의를 집중시키고 다시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음악을 틀는 것이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듣는 것은 기분을 좋게 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스트레스 요인들로부터 정신적 휴식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시각적 이미지 방법을 사용하여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다.


연구는 차분하고 시각적인 이미지를 적용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제안했다.


시간을 내어 눈을 감고 자신의 고민이 지워지는 행복하고 평온한 곳에 있다고 상상해 보라.


예를 들어, 금빛 모래 위에서 느긋하게 쉬고 있는 찜통, 향긋한 목욕탕이나 열대 휴양지의 그것이다.


단순히 눈을 감고 평온한 곳에 있다고 상상하는 것은 비록 몇 초만 하더라도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어야 한다.




모든 문제가 당신의 삶을 지배하도록 내버려두지 말고 스트레스를 받아 들이도록 하라.


여러분의 문제를 통제하고, 그것들을 다루는 법을 배우고, 스트레스를 통제하는 것을 막아라.